Хайрт эх орондоо…


Солонгосоор толгой холбож үзэв…

 

청춘이 떠나는 문턱에서 조국과 사랑을 떠나

높이 높이 날아다니는 산들 바람처럼

다른 하늘을, 높은 산을 날아다녔지.

삶에 대한 망설임도 두려움도 없이 방랑하며

이곳에서 인생의 한 조각이 되는 삶을 살았네

나의 꿈들이여! 내게 위로의 한 마디를 해주소서

나의 철없는 날들을 꿈으로 씻어다오

평화의 비돌기여

나의 안부를

내 조국에 있는 사랑하는 이들에게

나의 사랑을

내 조국에 있는 드넓은 초원에게

나의 부탁을

내 조국에 있는 형제들에게

나의 그리움을

내 고향의 추억을 안고 있는 바위 갈대에게

전해다오.

바닷가의 한 자락에서

진주 하나를 몰고

사랑한 조국으로 향할 날이 곧 오리라

사랑하는 조국이여…

2010.12.15일 연희관에서.

Leave a Reply

